본문 바로가기
파일나눔💛

근사하게 늙고 싶다면 꼭 챙겨야 할 습관 3가지(Habit Tracker나눔)

by 달팽이상점 2023. 1. 23.

근사하게 늙고 싶다면 꼭 챙겨야 할 습관 3가지는? 글쓰기로 마음 디톡스, 인풋과 아웃풋의 균형, 몸 움직이기입니다.

근사하게 늙고 싶다면 꼭 챙겨야 할 습관 3가지

근사하게 늙고 싶다면 꼭 챙겨야 할 습관 3가지

글쓰기

첫 번째는 글쓰기입니다. 시시각각 변하고 흘러가는 생각들을 글로 기록하면 조금 더 실행력 있는 내가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기록해도 좋고 다이어리에 기록해도 좋습니다. Habit Tracker에 체크하면서 나 홀로 30일 챌린지를 진행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양식은 글 하단에 파일로 올려두겠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

인풋과 아웃풋의 균형

하루 종일 보고 듣고 배우는 인풋을 나만의 방식으로 소화해서 반드시 아웃풋을 내려고 노력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과정은 나의 취향을 더욱 확고하게 만들고 내 삶을 단단하게 지탱해줄 수 있습니다. 인풋과 아웃풋의 균형을 맞추세요.

몸 움직이기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몸도 챙기고 할 수 있는 것들을 해낼 수 있는 체력을 기르셔야 합니다. 시간과 힘을 내서 내 몸에 투자하는 것만큼 나를 아끼는 방법은 없습니다.

 

위 루틴을 반복한다고 해서 인생이 한 순간에 변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를 통해 나의 부족함과 성장을 알게 되면서 나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 보세요. Habit Tracker 양식을 드릴게요.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으셔서 도움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Pink Cream Habit Tracker Sheet Planner.pdf
0.02MB

마음 다스리는 방법 8가지

 

마음 다스리는 방법 8가지

마음 챙김, 자아탐구, 성찰, 사색, 집중력, 기도, 고요한 마음, 행복의 마음 상태에 대한 정의를 내려보고 현재 내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에서 발췌하였습

snailmarket.co.kr

 

반응형

댓글